밀크초코 자연& 벗


요즘은 큰 금액을 이용하려는 분들 담보 상품을 찾아보고 계실 텐데

오늘은 국민은행을 통해서 주택을 담보로 하는 금융서비스 소개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궁금해하시고 계실 수 있는 이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 테니 다들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국민은행의 모기지론이라는 상품이 있어요.

이는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는 아파트 담보 상품인데, 최소 500만 ~ 최대 5억 원 이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보조사 가격의 70% 범위 내에서 담보평가와 소득금액에 따른 이용 가능금액 이내)로 최저 15년 이상 최장 30년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서류는 본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 초본(과거 주소이력 포함),

전입세대 열람내역(동거인 포함), 등기권리증, 재직과 소득증빙서류를 필요로 하며 또 기타 이용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데

이 서류들은 모두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이어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에서 언급했지만 이용 자격 조금 더 자세히 볼게요.

특히 KB시세정보가 제공되는 본인 명의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해 금융서비스 신청하는 분들 중 소유자가 공동명의 또는

해당 주택에 본인 이외 다른 세대 혹은 동거인이 전입되어 있을 때는 이용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이상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알아보는 시간 마치겠습니다.

The post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new 금융서비스 소개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new 금융서비스 소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